Jobs @ Doosan Skoda Power

                                                                                                                                                                    

두산스코다파워 채용

두산스코다파워는 현대적이고 역동적인 회사로 세계 최고 수준의 고효율 증기 터빈을 공급합니다. 두산스코다파워가 증기 터빈을 생산한 역사는 100년이 넘었으며, 그동안 축적된 모든 경험을 바탕으로 제품을 설계합니다.
세계 수준의 시설에서 에너지 산업의 미래를 위한 경력을 쌓고자 한다면, 더 이상 다른 곳을 알아볼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의 지식과 능력을 가져오세요. 두산이 역량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두산에 지원하세요.

두산은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 열린 소통과 협력의 문화를 구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러한 문화는 직원 간의 소통을 원활하게 하여 가족 같은 분위기에서 최고의 결실을 얻기 위해 함께 협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합니다. 
목표한 경력을 달성하기 위한 첫 발을 내딛으세요. 혁신 팀의 일환으로 자신의 한계에 도전할 준비가 되었다면, 오늘 채용 중인 일자리를 검색하여 자신에게 맞는 직위를 찾아보세요.

두산인

두산에 '적합한' 사람은 두산의 핵심 가치를 이해하고 소중히 생각하여 이를 실천에 옮기는 사람입니다.

일하기 좋은 두산

두산의 긍정적이고 포용적인 기업 문화는 직원에게 두산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무한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학생 프로그램

두산스코다파워는 학생들의 잠재력을 개발할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을 준비해 왔습니다.

현재 직원채용

두산스코다파워와 함께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 갈 열정적이고 창의적이며 재능 있는 모든 젊은이들을 환영합니다.

유럽연합은 두산스코다파워를 지원합니다

유럽사회기금에서 인적 자원 및 고용에 대한 운영 프로그램을 통해 본 교육 프로그램의 재정을 지원하며 체코 국가차원으로도 자금을 지원합니다.


인재 커뮤니티에 가입하여 관심 있는 채용 정보에 관한 업데이트를 받아보세요.

이 범주의 직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