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s @ 두산에너빌리티

                                                                                                                                                                    

두산렌체스

독일에 있는 두산렌체스는 순환 유동층(CFB) 보일러, 발전소 배기가스 정화 설비(FGD, SCR, Filter), 소각 발전 플랜트(EfW) 계획 및 건설에 관련된 최첨단 원천 기술을 보유한 회사입니다.

두산엔퓨어

영국에 소재한 두산엔퓨어는 수처리 및 폐수처리 분야에서 검증된 설계와 기술을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공급하는 프로세스 엔지니어링 회사입니다. 운영 및 관리를 포함하여 설계, 조달, 시공 등 전 영역에 걸쳐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두산파워시스템즈인디아

두산중공업은 2012년 11월 두산파워시스템즈인디아(DPSI)를 설립했습니다. 인도의 '제2의 내수시장' 지위를 강화하기 위해 인도에 있는 모든 자회사를 하나로 통합한 것입니다. DPSI는 현지화 전략을 통해 초임계 보일러 압력 부품 생산, 엔지니어링, 프로젝트 관리, 조달, 시공, 프로세스 및 품질 통제의 역량 강화를 목표로 삼고 있으며, 잠재적인 성장과 이익을 극대화하여 중장기적으로 경쟁력 있는 회사가 되고자 합니다.

두산비나

두산비나는 베트남 최대 규모의 중공업 발전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발전소, 담수화 플랜트, 담수화 시스템 및 자재 관리 시스템에 사용되는 보일러를 생산합니다. 두산비나는 두산중공업의 가장.

중요한 글로벌 생산 기지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 범주나 지역과 일치하는 공석 포지션이 없습니다.

Jobs @ 두산중공업과(와) 매치되는 직무를 구독하면 공고가 있을 때 이메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Doosan Corp에서 게시한 최근 0건의 직무입니다.

이 범주의 직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