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s @ 두산인프라코어

                                                                                                                                                                    

두산인프라코어는 1937년 조선기계제작소로 최초 출범한 이래 신기술개발 및 품질향상을 통해 한국 건설기계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 잡았으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킴으로써 전세계적으로 신뢰 받는 기업으로서의 명성을 굳히게 되었습니다. 당사는 현재 건설기계 및 디젤엔진분야에서 글로벌 파트너십 및 해외투자의 확대,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최상의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도 노력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또한, 친환경기술개발과 더불어 효율성과 편리성이 한층 더 높아진 서비스시스템 구축에도 전념하고 있습니다.

지금 지원하세요

당사는 끊임없이 올라가는 눈높이, 혁신, 열린 소통, 협업 등의 기업가치 내재화에 앞장서고 있으며, 이러한 기업가치를 기반으로 모든 임직원들이 서로 가족처럼 느끼며 가깝게 소통하고 함께 노력해 좋은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 근무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두산인프라코어에서 더 높은 커리어 목표를 세워보십시오. 불가능하다고 생각한 일을 성취할 도전적인 자세와 의지만 있다면, 당사에서 채용 중인 포지션을 확인하신 후 적합한 포지션에 바로 지원해보십시오.

두산인이란?

당사에 적합한 인재상인 ‘두산인(人)’은 당사의 근본적인 가치를 이해하고 인정하며 이를 실천하는 사람입니다.

두산과 함께 성장합니다

당사는 긍정과 포용의 기업문화를 통해 모든 임직원들에게 무한한 성장의 기회와 서로의 이익을 위해 협력하며 더불어 성장할 수 있는 근무환경을 제공합니다.

관심 있는 포지션에 대한 최신소식을 Talent Community에서 받아보세요.

이 범주의 직무 보기